서비스 방법 안내

수리유형 제품구분 제품명
Pick-up
(전국)
Low 잉크젯프린터 전 제품 (Txx 시리즈)
디지털 카메라 전 제품
포토 뷰어 전 제품
라벨프린터 전 제품
Head Mount Display 전 제품
잉크젯 A4 전 제품  (Pick-up 서비스 접수 시 조치사항)
복합기 A4 전 제품  (Pick-up 서비스 접수 시 조치사항)
포터블 스캐너 전 제품 (포터블 스캐너, 소형 평판 스캐너 포함)
소형 레이저 프린터 전 제품
POS/미니 프린터 TM-시리즈 (TM-Txxx, TM-Hxxx, TM-mxxx, TM-Lxxx, TM-Uxxx, BA-T500, M-T542 등) 제품
TM-C610
출장 & Pick-up
(출장 : 서비스센터 소재지)
(Pick-up : Pick-up 대상지역 참조)
잉크젯 A3 전 제품
복합기 A3 전 제품
도트 프린터 전 제품
출장
(전국)
스캐너 A4 전 제품(포터블 스캐너 제외 제품)
스캐너 A3 전 제품
비지니스 잉크젯 프린터 B-xxx, WP-xxxx 시리즈
잉크젯 컬러 라벨 프린터 TM-C3400, TM-C3500, TM-C7500, TM-C7500G, GP-C831
레이저 프린터 소형 레이저 프린터 제외 제품
프로젝터 전 제품
대형 프린터 전 제품

 

서비스 지역 구분 안내

지역안내
출장서비스
(서비스 센터가 위치한 시내지역)
서울 서울
광역시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시내
경기도 부천, 안산, 안양, 평택, 수원, 이천, 성남, 구리, 고양, 의정부
충청도 청주시, 충주시
천안시, 홍성군
경상도 안동시, 구미시, 경산시, 경주시, 포항시
창원시, 진주시, 김해시, 통영시
전라도 전주시, 남원시, 정읍시
순천시, 여수시, 목포시, 해남군
강원도 춘천시, 원주시, 강릉시
제주 제주시

 

Pick-up 서비스 안내

출장서비스 지역 이외의 기타 원거리지역의 경우, Pick-up를 이용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무상기간의 경우 Pick-up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고객과실로 인한 서비스는 제외하며, 무상처리는 당사가 지정한 서비스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만 해당됨)

서비스 신청 시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서비스 기간 내라도 유상 처리됩니다.

제품고장이 아닌 경우 (사용 설명, 설치, 조정 등)

  1. 사용법 설명, 분해하지 않고 간단히 조정하는 경우
  2. 인터넷/홈쇼핑 등에서 제품 구입 후 설치를 추가 요청하는 경우
  3.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재설치하는 경우
  4. 네트워크 및 타사 프로그램의 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5. 타사의 제품으로 인한 조정/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6. 자사 제품과 연결된 타사 제품이 불량인 경우
  7. 제품 관련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설정을 요청하는 경우
  8. 제품 내부의 먼지 세척 및 이물질을 제거하는 경우
  9. 기름이나 담배로 인한 연기가 발생하는 장소에서 제품을사용 및 보관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난 경우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인해 고장이 난 경우)

  1.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손상이 발생한 경우
  2.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이 난 경우
  3. 당사 서비스위탁업체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난 경우
  4. 제품이 보증하는 사용 환경의 범위를 벗어난 사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5.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난 경우

그 밖의 경우

  1. 천재지변(풍수해, 화재, 염해, 가스, 지진, 낙뢰, 해일 등)에 의해 고장이 난 경우
  2. 소모품이나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해 교환하는 경우(잉크패드, 램프, 필터, 잉크, 토너, 드럼, 리본, 롤러, 이미징유닛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