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방법 안내
수리유형 | 제품구분 | 제품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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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ck-up (전국) |
Low 잉크젯프린터 | 전 제품 (Txx 시리즈) |
디지털 카메라 | 전 제품 | |
포토 뷰어 | 전 제품 | |
라벨프린터 | 전 제품 | |
Head Mount Display | 전 제품 | |
잉크젯 A4 | 전 제품 (Pick-up 서비스 접수 시 조치사항) | |
복합기 A4 | 전 제품 (Pick-up 서비스 접수 시 조치사항) | |
포터블 스캐너 | 전 제품 (포터블 스캐너, 소형 평판 스캐너 포함) | |
소형 레이저 프린터 | 전 제품 | |
POS/미니 프린터 | TM-시리즈 (TM-Txxx, TM-Hxxx, TM-mxxx, TM-Lxxx, TM-Uxxx, BA-T500, M-T542 등) 제품 TM-C6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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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 & Pick-up (출장 : 서비스센터 소재지) (Pick-up : Pick-up 대상지역 참조) |
잉크젯 A3 | 전 제품 |
복합기 A3 | 전 제품 | |
도트 프린터 | 전 제품 | |
출장 (전국) |
스캐너 A4 | 전 제품(포터블 스캐너 제외 제품) |
스캐너 A3 | 전 제품 | |
비지니스 잉크젯 프린터 | B-xxx, WP-xxxx 시리즈 | |
잉크젯 컬러 라벨 프린터 | TM-C3400, TM-C3500, TM-C7500, TM-C7500G, GP-C831 | |
레이저 프린터 | 소형 레이저 프린터 제외 제품 | |
프로젝터 | 전 제품 | |
대형 프린터 | 전 제품 |
서비스 지역 구분 안내
지역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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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서비스 (서비스 센터가 위치한 시내지역) |
서울 | 서울 |
광역시 |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시내 | |
경기도 | 부천, 안산, 안양, 평택, 수원, 이천, 성남, 구리, 고양, 의정부 | |
충청도 | 청주시, 충주시 | |
천안시, 홍성군 | ||
경상도 | 안동시, 구미시, 경산시, 경주시, 포항시 | |
창원시, 진주시, 김해시, 통영시 | ||
전라도 | 전주시, 남원시, 정읍시 | |
순천시, 여수시, 목포시, 해남군 | ||
강원도 | 춘천시, 원주시, 강릉시 | |
제주 | 제주시 |
Pick-up 서비스 안내
출장서비스 지역 이외의 기타 원거리지역의 경우, Pick-up를 이용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무상기간의 경우 Pick-up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고객과실로 인한 서비스는 제외하며, 무상처리는 당사가 지정한 서비스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만 해당됨)
서비스 신청 시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서비스 기간 내라도 유상 처리됩니다.
제품고장이 아닌 경우 (사용 설명, 설치, 조정 등)
- 사용법 설명, 분해하지 않고 간단히 조정하는 경우
- 인터넷/홈쇼핑 등에서 제품 구입 후 설치를 추가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재설치하는 경우
- 네트워크 및 타사 프로그램의 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 타사의 제품으로 인한 조정/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 자사 제품과 연결된 타사 제품이 불량인 경우
- 제품 관련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설정을 요청하는 경우
- 제품 내부의 먼지 세척 및 이물질을 제거하는 경우
- 기름이나 담배로 인한 연기가 발생하는 장소에서 제품을사용 및 보관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난 경우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인해 고장이 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손상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이 난 경우
- 당사 서비스위탁업체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난 경우
- 제품이 보증하는 사용 환경의 범위를 벗어난 사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난 경우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풍수해, 화재, 염해, 가스, 지진, 낙뢰, 해일 등)에 의해 고장이 난 경우
- 소모품이나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해 교환하는 경우(잉크패드, 램프, 필터, 잉크, 토너, 드럼, 리본, 롤러, 이미징유닛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