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PC에서 프린터를 Google 클라우드 프린트에 어떻게 등록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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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EPSON 소프트웨어]를 선택한 다음 [Download Navigator(다운로드 네비게이터)]를 클릭합니다.
2. [Download Navigator(다운로드 네비게이터)]에서 [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를 선택한 다음 이들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되고 [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가 자동으로 시작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3. 목록에서 등록하려는 프린터를 선택하고 프린터 상태 페이지에서 [페이지 설정 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웹 브라우저 창에 프린터 상태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4. [Google 클라우드 프린트 설정]을 클릭하고 화면에 표시되는 지침을 따라 프린터를 등록합니다.
5. 프린터가 성공적으로 Google 클라우드 프린트에 등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참조 정보> [Download Navigator(다운로드 네비게이터)]에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프린터에 최신 펌웨어와 최신 [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가 이미 설치된 경우 이 화면을 닫고, 다음 절차에 따라 수동으로 [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를 시작하십시오.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EPSON 소프트웨어]를 선택한 다음 [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를 클릭하십시오.
게시됨: 2018. 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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