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는 사람의 오류 메시지가 인쇄되었습니다.
-
다음 경우를 확인하십시오.
- "Scan to Cloud" 이메일 크기가 대상 이메일 서버의 한계를 초과한 경우
대개의 경우 대상 이메일 서버가 받을 수 있는 이메일 크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한계를 초과하는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 대상 이메일 서버에서 이를 수신하지 못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동시에
보내지는 스캔 이미지의 수를 줄이십시오.
- 받는 사람이 프린터의 이메일 주소에서 온 이메일을 거부한 경우
받는 사람이 특정 이메일 주소에서 온 이메일만 수신하도록 구성된 경우와 프린터의 이메일 주소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프린터에서 온
이메일이 거부됩니다. 받는 사람이 Epson Connect 프린터이고 "승인된 발신처 목록"이 활성화된 경우 프린터의 이메일 주소가 대상
프린터의 "승인된 발신처 목록"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