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tooth 페이링 관련 문제의 해결방법


  • 1.     모바일 장치 또는 컴퓨터에서 Bluetooth가 활성화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2.     프린터의  램프가 켜졌거나 천천히 켜졌다가 꺼지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는 경우 프린터를 껐다가 다시 켠 다음 프린터와 다시 페어링을 해보십시오.

    3.     프린터가 다른 모바일 장치 또는 컴퓨터와 통신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프린터는 한번에 하나의 장치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장치 또는 컴퓨터에서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5.     프린터를 껐다 다시 시작하십시오.

    6.     모바일 장비 또는 컴퓨터에 기존에 연결된 Bluetooth 연결 설정 정보를 모두 삭제한 후 다시 페어링을 해보십시오.

    7.     동일하게 페어링이 안될 경우 고객지원센터(1566-3515)로 문의 주십시오

    <기술사양>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바로가기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2. 9. 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