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 건전지로만 전원을 공급하는 제품의 경우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건전지의 수명이 됐거나 +,- 극이 잘못 장착된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건전지를 +, - 극에 맞게 장착을 부탁드립니다.
     

    전원 어댑터 또는 건전지로 전원을 공급하는 제품의 경우

    어댑터로 연결시 전원이 들어오는 , 건전지 장착시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건전지의 수명이 됐거나 +,- 극이 잘못 장착된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건전지 장착시 전원이 들어오고, 어댑터 연결시에만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어댑터 자체나 어댑터 접지부의 문제일 있습니다.


    전원 어댑터로만 연결해서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어댑터를 재연결해 보시고, 현재 연결된 전원 콘센트가 아닌 다른 전원 콘센트에 연결시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합니다.

    PRIFIA OK500P, OK900P 모델을 사용하신다면, 전원 어댑터 연결이 되어도 컴퓨터와 USB 연결되지 않으면 전원 LED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드라이버 라벨 프로그램 설치 컴퓨터와 USB 연결하셨을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 바랍니다.


    위의 설정을 모두 확인하셔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본체 내부 전원 또는 어댑터의 이상일 있으므로, AS점검을 받아 보셔야 같습니다.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515)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2. 9. 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