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8050_L18050] 강력 청소 (파워 클리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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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즐 검사와 헤드 청소를 약 3회정도 반복하여도 인쇄 품질이 향상되지 않으면, 프린터를 꺼 놓고 12시간 정도 기다립니다.
12시간 이후 다시 노즐검사를 해도 여전히 인쇄품질이 향상되지 않는 경우 파워클리닝을 실행 하십시오.
강력 청소 (파워 클리닝) 실행하기 (Windows)
1. 컴퓨터와 복합기 전원을 켠 후 프린터 드라이버의 [인쇄기본설정] 메뉴를 실행합니다.
[OS별 프린터 드라이버 확인 방법]
- 윈도우 7 : 윈도우 시작-[장치 및 프린터] 선택
- 윈도우 8 / 윈도우 8.1 : 윈도우 맨 왼쪽 하단 모서리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한 후 시작 창이 뜨면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제어판-하드웨어와 소리에서 [장치 및 프린터 보기] 선택
- 윈도우 10 : 윈도우 맨 왼쪽 하단 시작-설정-[장치 : Bluetooth 프린터, 마우스] 선택-[프린터 및 스캐너] 하단에 [장치 및 프린터] 선택
- 윈도우 11 : 윈도우 버튼 - 설정 - Bluetooth 및 장치 - 프린터 및 스캐너 - 복합기(프린터) 모델명을 클릭하여 [인쇄 기본 설정] 클릭
강력 청소 (파워 클리닝) 실행하기 (macOS)
1. Apple 메뉴에서 [시스템 환경설정 > 프린터 및 스캐너 (또는 프린트 및 스캔, 프린트 및 팩스)를 선택한 후 프린터를 선택합니다.
2. [옵션 및 소모품 > 유틸리티 > 프린터 유틸리티 열기] 순서로 클릭합니다.
3. 파워 클리닝 (강력 청소)을 클릭합니다.
4. 화면의 지시에 따릅니다.
<복합기(프린터) 드라이버/인쇄기본설정에서 유지보수 메뉴(탭)가 안보이는 경우> 동영상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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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됨: 2023. 7.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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