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6460_L6490] 복합기 액정에 “스캐너 오류” 라고 나오며 스캔이 되지 않아요
-
1. 복합기 액정에 “스캐너 오류” 라고 나오며 스캔 작업이 되지 않는 경우, 복합기 전원을 끈 상태에서 스캐너 장치를 열었다가 다시 닫습니다.
2. 동일한 오류가 반복된다면, 프린터 장치를 위로 열어 내부에 이물질이나 용지 조각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걸린용지를 제거합니다.
4. 걸린용지를 제거하면 딸각 소리가 날 때까지 프린터 덮개를 닫습니다.5. 프린터 뒤쪽에 있는 양면인쇄장치를 손으로 눌러 빼낸 후 내부에 이물질이나 용지 조각이 있다면 제거해 줍니다.
6. 후면덮개에 걸려있는 용지를 제거합니다.
7. 양면인쇄장치를 다시 장착한 후 오류 메시지가 사라졌는지 확인합니다. 동일하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 주십시오.
8.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제품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게시됨: 2023. 7. 25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