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son Connect 컴퓨터를 이용해 프린터를 등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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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린터의 전원을 켭니다.
2. 프린터와 컴퓨터를 유선 네트워크 또는 Wi-Fi로 연결합니다.
※ 네트워크 연결 방법은 각 모델의 사용설명서를 참조해 주세요.3. 컴퓨터 브라우저에서 아래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면,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https://support.epson.net/ecsetup/
상기 URL에서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 사이트에서 Epson Connect Print Setup Utility를 찾아서 다운로드 해 주세요.
https://www.epson.co.kr/program_utility4. 다운 받은 설치파일(exe)를 더블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5. 동의 및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
6. Epson Connect Printer Setup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7. 등록을 원하는 프린터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8. 프린터 등록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9. 관리자 암호를 물어보는 경우에는 제품의 일련번호를 입력합니다.
※ 제품의 일련번호는 제품의 전면 커버 또는 후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10. Epson Connect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DNS 주소가 필요합니다.
컴퓨터에서 설정 취득 버튼을 클릭합니다.
※ 컴퓨터에서 설정 취득 버튼으로 DNS 주소를 가져올 수 없는 경우에는 아래 방법을 사용해 주세요.
※ Windows 시작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하고 ipconfig/all 을 입력하고 엔터 키를 누릅니다. 사용자 PC의 DNS 주소를 확인합니다.
※ 확인한 DNS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약관에 동의함에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2. Epson Connect 서비스가 처음인 경우에는 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 Epson Connect ID를 보유한 경우에는 “이미 계정이 있습니다”를 클릭하고 로그인 합니다.
13. 등록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프린터에서 안내서가 출력됩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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