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k Tank L210, L350, L355, L555, L110, L300, M105, M205] 선이 인쇄되거나 흐리게 인쇄되는 경우

  • [관련제품] L210, L350, L355, L555, L110, L300, M105, M205
     
    [원 인]
    I. 프린터 헤드의 일시적으로 노즐이 막히거나 잉크 호스에 공기(버블)가 차 있는 경우
    II. 해상도(품질 옵션) 설정이 낮은 경우
     

    (증상 예제 : 인쇄 시 선이 그어지거나 흐리게 출력되는 경우)

     
    [조치방법]
     
    I. 프린터 헤드의 일시적으로 노즐이 막히거나 잉크 호스에 공기(버블)가 차 있는 경우
     
    1. 복합기 전원을 켜고, 먼저 잉크탱크의 아래쪽에 있는 회색의 잉크 레버가 위쪽으로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잉크 레버가 내려져 있다면, 레버의 홈이 파있는 부분을 12시 방향(위)으로 올립니다.

     
    3. 파워클리닝을 1회 진행합니다.
     
     

    ** 주의 **

    1) 파워 클리닝은 컴퓨터에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통해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2) 잉크 탱크에 잉크가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3) 모든 잉크 탱크에 잉크가 1/3 이상 채워져 있는지 확인 합니다. 파워 클리닝 중 잉크 잔량이 낮으면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4) 파워 클리닝시에는 잉크가 다소 소모되며, 잉크패드의 수명이 단축될 수 있으므로, 한번 진행시 1회정도만 권장드립니다. (잉크패드에는 헤드청소/파워클리닝 시 사용된 잉크가 침전됩니다. 잉크패드가 가득찰 경우 인쇄를 계속 하려면 잉크패드를 교체해야만 인쇄가 가능합니다. 잉크패드는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교체할 수 없으며, 서비스 점검을 통해 교체가 가능합니다. 교체 비용은 무상 보증기간이라도 유상서비스로 적용됩니다)

     

    1) 컴퓨터와 복합기 전원을 켠 후 프린터 드라이버의 인쇄기본설정 메뉴를 실행합니다.
     

    [OS별 프린터 드라이버 확인 방법]

    윈도우 7 : 윈도우 시작-[장치 및 프린터] 선택

    윈도우 8 / 윈도우 8.1 : 윈도우 맨 왼쪽 하단 모서리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한 후 시작 창이 뜨면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제어판-하드웨어와 소리에서 [장치 및 프린터 보기] 선택

    윈도우 10 : 윈도우 맨 왼쪽 하단 시작-설정-[장치 : Bluetooth 프린터, 마우스] 선택-[프린터 및 스캐너] 하단에 [장치 및 프린터] 선택 2. 장치 및 프린터에서 복합기(프린터) 모델명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장치 및 프린터에서 복합기(프린터) 모델명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인쇄기본설정 창이 열리면, [유지보수] 탭을 클릭하고 [파워 클리닝]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파워 클리닝시에는 잉크가 다소 소모될 수 있으며, 유지보수 상자의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파워크리닝 주의사항에 대해 반드시 검토를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을 검토한 후 다음 항목들을 이해했음을 확인하신 후 해당 항목을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6) 시작 버튼을 누르면 파워 클리닝이 시작됩니다. 파워 클리닝은 시작되면 중지할 수 없습니다.

     

    7) 파워 클리닝이 진행됩니다. 파워 클리닝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 9분~10분정도 입니다.

     

    8) 파워 클리닝이 완료되면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8. 노즐검사를 다시 진행하여 노즐 패턴에 누락이 없는지 확인 합니다.

     

     

    <복합기(프린터) 드라이버/인쇄기본설정에서 유지보수 메뉴(탭)가 안보이는 경우>  동영상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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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됨:  2023. 6. 9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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