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F(자동문서공급장치)에 문서를 넣고 복사하는데 계속 평판에 문서를 놓으라고 나오는 경우

  • ADF에 문서를 넣고 복사하려는 데 계속 평판에 문서를 놓으라고 나오는 경우는 복사 설정이 [ID카드 복사]로 설정된 경우 표시됩니다.

     ID 카드 복사 설정을 [끄기]로 변경하면 ADF를 이용하여 정상적으로 복사가 가능합니다.



    1.    복합기 홈 화면에서 [복사] 메뉴를 선택합니다.


        


    2.    [고급설정]을 터치합니다.

     
       
       



    3. [ID카드 복사] 설정이 [켜기]로 설정되어 있다면, 슬라이드를 좌측으로 밀어 끄기로 설정합니다.
       
    설정 변경시 아래와 같은 질문창이 나타나면 OK버튼을 클릭합니다.
      

        

          
       

    4. [ID
    카드 복사] 설정을 끄기로 변경 후 복사를 하게 되면, 정상적으로 ADF를 이용하여 복사가 가능합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바로가기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