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의 여백없음 인쇄 시 "잉크 패드의 수명이 다 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


  • 1. 프린터의 여백없음 인쇄 시 "잉크패드"의 서비스 수명이 다 되었다고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
       잉크 패드는 여백없음 인쇄 시 발생되는 폐잉크가 수집되는 부품으로 잉크패드에서 잉크가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한계에 도달하게 되면 인쇄가 멈추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2. 잉크패드는 사용자가 직접 교체할 수 없으며, 서비스 점검을 통해 교체가 가능합니다. 

    3. 잉크패드의 교체 비용은 무상 보증기간과 무관하게 비용이 발생합니다. 

    4. 서비스 접수는 한국엡손 고객 지원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바로가기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