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가 일정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꺼질 경우
-
설정한 시간동안 아무런 조작을 수행하지 않으면, 프린터는 절전모드로 진행되거나 자동으로 꺼지게 됩니다. 프린터가 절전모드로 들어간 경우에는 전원 버튼를 제외한 아무 버튼이나 누르면 프린터가 절전모드에서 해제되나 전원꺼짐 타이머 설정을 지정되어 있으면, 지정된 시간 후에 프린터가 자동으로 꺼지고, 다시 전원 버튼을 눌러 줘야만 프린터가 켜집니다. 자동으로 프린터를 꺼지지 않게 하려면, 전원꺼짐 타이머를 [사용 안함]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먼저 복합기와 전원 콘센트가 헐겁게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연결이 헐겁다면 전원 케이블을 다시 연결합니다. 2.복합기 전원을 켭니다.
3.컴퓨터를 컨 후 장치 및 프린터에서 복합기(프린터) 모델명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윈도우 7 : 윈도우 시작-[장치 및 프린터] 선택 윈도우 8 / 윈도우 8.1 : 윈도우 맨 왼쪽 하단 모서리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한 후 시작 창이 뜨면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제어판-하드웨어와 소리에서 [장치 및 프린터 보기] 선택 윈도우 10 : 윈도우 맨 왼쪽 하단 시작-설정-[장치 : Bluetooth 프린터, 마우스] 선택-[프린터 및 스캐너] 하단에 [장치 및 프린터] 선택
4.인쇄기본설정 창이 열리면, [유지보수] 탭을 클릭합니다.
5.유지보수 탭의 프린터와 옵션 정보를 클릭합니다.
6.전원꺼짐 타이머에 시간이 지정되어 있다면, [사용안함] 또는 원하는 시간 간격으로 설정을 변경한 후 [전송] 버튼을 누릅니다. 참고) 전원 꺼짐 타이머는 사용안함으로 지정이 가능하나 절전 타이머는 최소 설정 가능시간이 1분 입니다.
게시됨: 2018. 11.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