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6191] 팩스설정 (복합기 판넬상)
-
팩스 송/수신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다음 내용을 확인 후 조치 하시면 해결 될 수 있습니다.1. 제품 뒷면의 케이블 연결 포트 중 전화회선이 LINE 포트에 연결 되어있는지 확인 합니다.(EXT에 연결 되어 있다면 LINE으로 재연결 합니다.)
2. 전화선 연결이 정상인데도 불구하고 송/수신에 이상이 있을 경우라면 다음 항목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1) 복합기 메뉴에서 설정을 터치합니다
2) 일반설정을 터치합니다
3) 팩스 설정을 터치합니다
4) 기본 설정을 터치합니다
5) 팩스 설정 항목에서 현재 설정이 다음 설정 등과 같다면 하기의 권장설정으로 변경합니다.
<;현재 설정이 하기와 동일한 부분이 있다면, 권장설정으로 변경>;
<; 권장설정>;
7) 모든 설정이 권장 설정 상태로 변경 되었다면, 집모양 홈 버튼을 눌러 초기 화면으로 돌아 간 후 팩스 사용을 진행 합니다.
8) 만약, 해당 조치 후에도 팩스 송/수신에 문제가 있다면 전화회선 점검 또는 복합기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