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565_L655] 복합기 액정에 "스캐너 오류"라고 나오며 스캔이 되지 않아요

  • 복합기 액정에 스캐너 오류라고 나오며 스캔 작업이 되지 않는 경우, 복합기 전원을 끈 상태에서 스캐너 장치를 열었다가 다시 닫은 후 전원을 켜 주십시오.

    동일한 오류가 반복된다면, 제품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1566-3515)로 문의 바랍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