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565_L655] 스캔 미리보기 창이 보이지 않아요

  • EPSON Scan을 사용 중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스캐너가 정상 동작을 하고 스캔을 하면   저장도 가능하나 미리보기 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상은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예전에 모니터를 듀얼모드로 사용한 적이 있거나   미리보기 창을 움직이다 모니터를 벗어나 미리보기 창이 위치하게 되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창을 다시 나타나게 하려면, EPSON Scan의 설정을 초기화하면 미리보기 창이   다시 보여질 수 있습니다


    1. 복합기를 켜 논 상태에서 EPSON Scan을 실행합니다

     

    2. EPSON Scan 창 하단의 [환경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환경설정 창이 열리면 [기타] 탭을 누른 후 [모두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
    주의> 초기화 작업을 하게 되면, EPSON Scan에서 설정한 사용자 설정값이 모두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설정값을 저장해 놓았다면, 초기화 이후 동일한 내용으로 다시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4. 경고메세지가 나오면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EPSON Scan이 종료됩니다


    5. EPSON Scan 실행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미리보기 창이 다시 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