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365] 인쇄 명령 시 글자가 선명하지 않고 이중으로 인쇄되고 번지는 증상의 경우
-
글자가 선명하지 않고 이중으로 인쇄되거나 번지는 증상 Sample
상기 이미지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헤드 정렬이 필요합니다.
1. 프린터에 일반 A4크기의 일반용지를 급지합니다.
2. 컴퓨터와 복합기 전원을 켠 후 프린터 드라이버의 인쇄기본설정 메뉴를 실행합니다.
[OS별 프린터 드라이버 확인 방법]
윈도우 7 : 윈도우 시작-[장치 및 프린터] 선택
윈도우 8 / 윈도우 8.1 : 윈도우 맨 왼쪽 하단 모서리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한 후 시작 창이 뜨면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제어판-하드웨어와 소리에서 [장치 및 프린터 보기] 선택
윈도우 10 : 윈도우 맨 왼쪽 하단 시작-설정-[장치 : Bluetooth 프린터, 마우스] 선택-[프린터 및 스캐너] 하단에 [장치 및 프린터] 선택
3. 장치 및 프린터에서 복합기(프린터) 모델명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4. 유지보수 탭 -> 프린터 헤드정렬을 선택한 후 화면의 설명에 따라 진행합니다.
<복합기(프린터) 드라이버/인쇄기본설정에서 유지보수 메뉴(탭)가 안보이는 경우> 동영상보기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