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565_L655] 스캔 미리보기 창이 보이지 않아요
-
EPSON Scan을 사용 중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스캐너가 정상 동작을 하고 스캔을 하면 저장도 가능하나 미리보기 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상은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예전에 모니터를 듀얼모드로 사용한 적이 있거나 미리보기 창을 움직이다 모니터를 벗어나 미리보기 창이 위치하게 되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창을 다시 나타나게 하려면, EPSON Scan의 설정을 초기화하면 미리보기 창이 다시 보여질 수 있습니다.
1. 복합기를 켜 논 상태에서 EPSON Scan을 실행합니다.2. EPSON Scan 창 하단의 [환경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환경설정 창이 열리면 [기타] 탭을 누른 후 [모두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주의> 초기화 작업을 하게 되면, EPSON Scan에서 설정한 사용자 설정값이 모두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설정값을 저장해 놓았다면, 초기화 이후 동일한 내용으로 다시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4. 경고메세지가 나오면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EPSON Scan이 종료됩니다.
5. EPSON Scan 실행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미리보기 창이 다시 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