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565_L655] Epson Scan을 실행하면 작업표시줄에는 표시되는데 스캔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
EPSON Scan을 실행시 EPSON Scan 로고창도 뜨고, 작업표시줄에도 EPSON Scan이 활성화되어 있으나 스캔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상은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예전에 모니터를 듀얼모드로 사용한 적이 있거나 EPSON Scan 창을 움직이다 모니터를 벗어나 위치하게 되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지우고 재설치해도 동일한 증상으로 나타납니다)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해 주십시오.
1. EPSON Scan 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작업 표시줄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댄 후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 [작업 관리자 시작]을 클릭합니다.2. Windows 작업관리창이 열리면, 응용 프로그램 탭에서 현재 실행 중인 EPSON Scan 작업을 선택한 후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릅니다.
[전환] 항목을 선택합니다.
참고 :
WINDOWS 10 의 경우 작업관리자창이 열리면, EPSON Scan을 선택한 후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 확장을 선택합니다.
EPSON Scan 메뉴가 확장되어 아래쪽에 표시되면 EPSON Scan을 선택한 후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 전환을 선택합니다.
3. 키보드에서 ALT + SPACE + M 키를 동시에 함께 눌러 줍니다,
작업관리자 창이 닫히고, 작업 표시줄에 아래와 같이 이동(M) 메뉴가 선택된 후 사라지면, 화살표 표시였던 마우스 커서가 십자(+) 방향키로 변경됩니다.
4. 숨어 있는 EPSON Scan 창이 나타날 때 까지 키보드의 Ctrl 키를 계속 누르고 있는 상태(손을 떼면 안됩니다)에서 상/하/좌/우(↓↑←→) 방향키를 계속 눌러 줍니다. 어느 순간 숨어 있던 EPSON Scan 창이 나타납니다.
5. EPSON Scan 창의 일부가 보이면 상단 파란색 부분을 마우스 커서로 클릭한 후 위쪽으로 드래그합니다.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EPSON Scan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