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WorkForce (WF) 시리즈 Epson WorkForce Enterprise WF-C20590

복합기 액정에 "스캐너 오류"라고 나오며 스캔이 되지 않아요

  • 복합기 액정에 스캐너 오류라고 나오며 스캔 작업이 되지 않는 경우, 복합기 전원을 끈 상태에서 스캐너 장치를 열었다가 다시 닫은 후 전원을 켜 주십시오.


    1. 복합기의 윗쪽 덮개를 열어 내부에 걸린 이물질이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내부에 용지 조각 등 이물질이 있다면 제거합니다.(주의, 잉크 호스에는 손이 닿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2. 복합기 뒤쪽의 양면 인쇄 장치를 손가락으로 눌러서 연 후 내부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오류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복합기 전원을 끈 상태에서 스캐너 장치를 열었다가 다시 꽉 당은 후 전원을 켜주십시오.

    4. 1~3과 같이 조치했으나 동일한 오류가 반복된다면, 제품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