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225] 잉크 카트리지 인식불

  • 새로 교체한 잉크 카트리지가 인식되지 않는다고 메세지가 나온다면, 먼저 정품 잉크인지 비정품 잉크인지 확인 합니다.

     

    <;비정품잉크 Sample>;

    - EPSON 로고가 없는 호환 잉크 카트리지
    - 주사기 등으로 주입하는 리필 잉크
    - EPSON L series가 아닌 임의로 개조된 무한잉크

     

    1. 비정품 잉크라면 정품잉크로 교환하여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2. 정품잉크인데도 인식이 안된다면 잉크 카트리지를 제거하시고 아래의 그림처럼 잉크 칩(CSIC)를 깨끗한 마른 면봉으로 닦습니다.
    주의 : CSIC 칩에 지문이 묻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3.잉크 카트리지를 장착하기 전 위 아래로 살며시 3-4회 정도 흔드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 잉크가 새거나 손에 묻지 않도록 주의해서 흔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속적으로 잉크 카트리지가 인식되지 않는다면, 자세한 확인을 위해 서비스 점검 받아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