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k Tank L210, L350, L355, L555, L110, L300, M105, M205] 검정 또는 특정 컬러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
[관련제품] L210, L350, L355, L555, L110, L300, M105, M205[원 인] 프린터 헤드의 일시적인 노즐 막힘 또는 잉크 호스에 공기(버블)가 차서 발생하는 증상입니다.[조치방법]1. 복합기 전원을 켜고, 먼저 잉크탱크의 아래쪽에 있는 회색의 잉크 레버가 위쪽으로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2. 잉크 레버가 내려져 있다면, 강 레버의 홈이 파있는 부분을 12시 방향(위)으로 올립니다.3. 파워클리닝을 1회 진행합니다.
** 주의 **
1) 파워 클리닝은 컴퓨터에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통해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2) 잉크 탱크에 잉크가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3) 모든 잉크 탱크에 잉크가 1/3 이상 채워져 있는지 확인 합니다. 파워 클리닝 중 잉크 잔량이 낮으면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4) 파워 클리닝시에는 잉크가 다소 소모되며, 잉크패드의 수명이 단축될 수 있으므로, 한번 진행시 1회정도만 권장드립니다. (잉크패드에는 헤드청소/파워클리닝 시 사용된 잉크가 침전됩니다. 잉크패드가 가득찰 경우 인쇄를 계속 하려면 잉크패드를 교체해야만 인쇄가 가능합니다. 잉크패드는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교체할 수 없으며, 서비스 점검을 통해 교체가 가능합니다. 교체 비용은 무상 보증기간이라도 유상서비스로 적용됩니다)
1) 컴퓨터와 복합기 전원을 켠 후 프린터 드라이버의 인쇄기본설정 메뉴를 실행합니다.
[OS별 프린터 드라이버 확인 방법]
윈도우 7 : 윈도우 시작-[장치 및 프린터] 선택
윈도우 8 / 윈도우 8.1 : 윈도우 맨 왼쪽 하단 모서리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한 후 시작 창이 뜨면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제어판-하드웨어와 소리에서 [장치 및 프린터 보기] 선택
윈도우 10 : 윈도우 맨 왼쪽 하단 시작-설정-[장치 : Bluetooth 프린터, 마우스] 선택-[프린터 및 스캐너] 하단에 [장치 및 프린터] 선택 2. 장치 및 프린터에서 복합기(프린터) 모델명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장치 및 프린터에서 복합기(프린터) 모델명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주의사항을 검토한 후 다음 항목들을 이해했음을 확인하신 후 해당 항목을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7) 파워 클리닝이 진행됩니다. 파워 클리닝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 9분~10분정도 입니다.
8) 파워 클리닝이 완료되면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복합기(프린터) 드라이버/인쇄기본설정에서 유지보수 메뉴(탭)가 안보이는 경우> 동영상보기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