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1400] 표시등 상태에 따른 조치방법

  • {표시등 상태}

    1. 토너가 부족한 경우

    {토너 카트리지 교체 방법}을 참고 하시어 해당 토너 카트리지를 교체하시면 됩니다.

    2. 다운로드 중, 전원을 켠 후 예열 중, 데이터 수신중, 대기중, 인쇄중, 토너가 부족할 때 인쇄중, Sleep 모드에서 복귀중일 때

    ▶ 토너가 부족한 경우 {토너 카트리지 교체 방법}을 참고 하시어 해당 토너 카트리지를 교체하시면 됩니다.

    3. 절전 모드 상태일 때

    ▶ 최종인쇄 작업이 끈난 지 1분 후 저전력 모드로 전환되면 그 이후 추가 작업이 없이 10분정도 경과하면 Sleep모드로 전환됩니다.
    절전 모드를 종료하려면 컴퓨터에서 인쇄 작업을 수신하면 자동으로 절전 모드가 종료되며 만약 수동 종료를 원할 경우 조작 패널의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만약 절전모드에 대한 시간을 설정하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EPSON / EPSON AL-M1400 / 프린터 설정 유틸리티를 선택합니다.
    2) 프린터 유지보수 탭을 클릭한 후 시스템 설정을 선택합니다.
    3) 시스템 설정 중 절전 타이머에서 저전력 타이머와 Sleep 타이머를 지정합니다.
    4) 새 설정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적용합니다.

    4. 프린터 수명이 거의 다 했을 경우

    ▶ 프린터 수명이 다할 때까지 인쇄하면 ' 치명적 오류' 메세지가 나타나고 인쇄 할 수 없습니다.

    5. 급지된 용지가 없거나, 용지 크리가 맞지 않거나, 용지가 걸렸거나, 수동 양면 인쇄 대기중인 경우

    ▶ {프린터 전면에 걸린 용지제거 }

    {프린터 후면에 걸린 용지 제거}

    6. 작업 취소중인 경우, NVM 초기화 모드인 경우

    7. 토너의 수명이 다한 경우, 후면 덮개가 열린 경우

    ▶ 토너 수명이 다한 경우 {토너 카트리지 교체 방법}을 참고 하시어 해당 토너 카트리지를 교체하시면 됩니다.

    ▶ 후면 덮개가 열린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이 덮개를 닫습니다.

    8. 팬 오류, 퓨징 장치 오류 등 엔진 오류가 발생한 경우, 프린터의 수명이 다한 경우

    ▶ 프린터를 껐다 켠 후 오류가 반복되면 서비스를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중 {온라인 AS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으시거나

    가까운 {AS 센터 } 로 방문하시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됨:  2013. 11. 2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