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CX17NF] 오류코드 093-42X, 093-919, 093-92X, 093-93X, 093-96X, 093-97X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

  • [증 상] 오류코드가 다음과 같이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

    093-423, 093-424, 093-425, 093-426 /

    093-919, 093-920, 093-921, 093-922 /

    093-930, 093-931, 093-932, 093-933 /

    093-926, 093-960, 093-961, 093-962 /

    093-970, 093-971, 093-972, 093-973

    [원 인] 지정된 토너 카트리지를 제거하고 새 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조치방법] {토너 카트리지 교체 방법}을 참고 하시어 해당 토너 카트리지를 교체하시면 됩니다

    *****************************************************************************************

    [토너 카트리지 제거]

    1. 프린터 전원르 끈 후 아래 1 그림과 같이 토너 접근 덮개를 엽니다.

    2. 바닥이나 테이블에 신문지 또는 용지 몇장을 펼쳐 놓고 제거한 토너 카트리지를 놓습니다.

    3. 아래 2 그림처럼 토너 카트리지를 꾹 눌러 뺍니다.

    * 토너가 쏟아지지 않도록 토너 카트리지를 천천히 뺴내시기 바랍니다.

    [토너 카트리지 설치]

    1. 원하는 색상의 새 토너 카트리지의 포장을 풀고 아래 1 그림과 같이 5~6회 정도 흔들어 토너가 골고루 분산되도록 합니다.

    * 새 토너 카트리지의 색상이 손잡이 색상과 동일한 지 확인하며 토너가 쏟아지지 않도록 조심히 다루십시오

    2. 아래 2 그림과 같이 토너 카트리지에서 테이프를 제거 합니다.

    3. 아래 그림 3과 같이 토너 카트리지를 해당 카트리지 홀더에 맞춘 다음, 토너 카트리지의 라벨 중앙 부분을 눌러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단단히 삽입합니다.

    4. 아래 4그림과 같이 토너 접근 덮개를 닫습니다.

게시됨:  2013. 11. 28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