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 송신 및 수신이 안되는 경우
-
팩스 송,수신 모두 안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기본 셋팅 및 팩스설정을 변경 해주시면 됩니다.
{ 기본 점검 }
1.벽면 잭에서 나온 전화선이 복합기 뒤쪽의 LINE 단자에 정상 연결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2.복합기의 판넬 버튼 중 [자동 응답] 버튼을 눌러 점등되도록 변경해주기 바랍니다.
[ 제품별 자동 응답버튼 보기]
Stylus Office TX300F Stylus Office TX320 / TX325F Stylus Office TX600FW
Stylus Office TX800FW / TX820FWD Stylus Office TX510FN ME Office 960FWD
WorkForce WF-7511 / WF-7521Stylus Office TX510FN
{ 팩스 설정 변경 }
1.복합기의 판넬 버튼 중 '팩스'을 선택합니다.
2.판넬 버튼 중 '메뉴' 버튼을 선택합니다.
3.버튼 중 을 이용하여 '통신'을 선택합니다.
4.버튼 중 을 이용하여 메뉴 중 다음의 각 항목의 설정 값을 변경합니다.
1) 응답 벨 패턴을 선택하여 '모두' 또는 “ALL”로 변경합니다.
2) 오류 수정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안함' 또는 “끔” 또는”off”으로 변경합니다.
3) V.34를 선택하여 '사용안함' 또는 “끔” 또는”off”으로 변경합니다.
[ 제품별 판넬 메뉴 보기]
Stylus Office TX300F Stylus Office TX320 / TX325F /TX510FN
Stylus Office TX600FW Stylus Office TX800FW / TX820FWD ME Office 960FWD
WorkForce WF-7511 / WF-7521Stylus Office TX510FN
*4) 만약 내선 사용하는 환경이라면(외부 전화 이용시 9번 누르는 경우) 위의 5번까지 진행한 후 버튼을 눌러
다이얼 톤 설정 값은 '사용안함' 또는 “끔” 또는”off”으로 변경한 후 OK 버튼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