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Stylus 시리즈 Epson Stylus Office TX325F

[팩스] 송신, 수신이 안되는 경우 조치 방법입니다.

  • 팩스 송,수신 모두 안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기본점검 및 팩스설정을 변경 해주시면 됩니다.

    { 기본 점검 }

    1.벽면 잭에서 나온 전화선이 복합기 뒤쪽의 LINE 단자에 정상 연결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2.복합기의 판넬 버튼 중 [자동 응답] 버튼을 눌러 점등되도록 변경해주기 바랍니다.

     

    { 팩스 설정 변경 }

    1.복합기의 판넬버튼 중 "메뉴" 버튼을 선택 한 후 버튼을 눌러 " 5. 팩스 설정"을 선택합니다.

    2. 버튼을 눌러 ->;" 5.통신"을 선택한 후 각 메뉴의 설정값을 변경합니다.

    3. 메뉴 중 1.DRD 을 선택 한 후 "모두"를 선택합니다.

    4. 메뉴 중 2.ECM을 선택 한 후 "사용 안함"을 선택합니다. 5. 메뉴 중 3.V.34을 선택한 후 "사용 안함"을 선택합니다.

    6.* 만약 내선 사용하는 환경이라면 (외부 전화 시 9번 누르는 경우) 다이얼 톤"사용 안함"으로 선택한 후 OK 버튼을 선택합니다.

     

    ****************************************************************************************************************

    [홈페이지 다른 정보 활용 하기]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인쇄 품질, 소모품 교체 방법, 제품 설치 및 사용방법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