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Stylus 시리즈 Epson Stylus Office TX320F

[TX320F] 팩스 수신중 초기메뉴로 되돌아 가거나 통신오류 발생하는경우

  • [원인]

    전화 회선이 일시적인 장애 또는 전화 회선에 문제가 있는 경우


    [조치 방법]

    팩스 설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시면 됩니다.


    1) 액정에 팩스(FAX)가 나오도록 복합기의 복사/팩스 버튼을 누릅니다.

    2) 메뉴 버튼을 한번 누르고 하단 화살표(▼)를 4번 눌러 5. 팩스 설정(FAX Setting)가 나오면 OK를 누릅니다.

    3) 액정에 1.보고서 인쇄(1.Print Report)가 나오면 하단 화살표(▼)를 4번 눌러 5. 통신(Communication)에서 OK를 누릅니다.

    4) 1.DRD -모두(ALL) 에서 모두(ALL)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OK를 누르고 ▲▼눌러 모두(ALL)로 변경하고 OK를 누릅니다.

    5) ▼를 눌러 3. V.34-사용(ON)로 되어 있으면 OK를 누르고 하단 화살표(▼)를 눌러 사용안함(OFF)로 변경하고 OK를 누릅니다.

    6) 설정을 변경 후에는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끕니다. (수신 받은 팩스 데이터는 지워질 수 있습니다.)

    7) 전원을 켜고 자동응답에 녹색 LED가 꺼져 있으면 자동응답 버튼을 눌러 녹색 LED를 점등 합니다.

    8) 용지를 급지하고 팩스를 수신 받습니다.


    ※ 참조 1>; : 전화선의 장애 또는 노이즈가 심한 경우는 팩스 데이터 전송 과정에서 데이터 손실률이 높아지므로 V.34모드를 사용안함으로 변경할 경우

    송,수신 속도는 다소 저하될 수 있으나 송,수신의 안정성은 향상 됩니다.

    ※ 참조 2>; : 복합기(팩스기)는 아날로그 전화 라인(T30프로토콜 지원)을 통해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