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Stylus 시리즈 Epson Stylus Office TX320F

[TX320F, TX325F] 제품 판넬 오류메세지에 따른 조치방법

  • [오류 메세지] 자동문서 공급장치에서 용지가 걸렸거나 급지 오류입니다. 오류를 해결하고 Ok를 누르십시오.
    [ 해결 방법 ] 자동문서 공급장치에 용지가 걸렸을 경우,
    용지제거 후 OK 누르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용지를 제거했다면 1.Yes를 선택합니다.

     



    [오류 메세지] 잉크 카트리지를 인식할 수 없습니다 청록(또는 검정, 진홍, 노랑) OK 버튼을 누르고 잉크를 교체하십시오.
    [ 해결 방법 ] 잉크 인식을 못하는 경우
    잉크 번호가 맞지 않거나 복합기 기기 문제 또는 장착한 잉크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장착된 잉크가 정품잉크라면, 잉크를 뺀 후 위아래로 3-4회를 흔든 후 재장착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잉크 카트리지 교체 방법 보기}

     

    [오류 메세지] 팩스 설정을 제외한 나머지 설정을 공장도 초기값으로 초기화 하시겠습니까?
    [ 해결 방법 ] [복사]메뉴에서 [설정값 초기화]에서 [팩스를 제외한 설정 초기화] 선택시 표시되는 메세지 입니다.
    팩스 설정을 제외한 모든 항목을 출하시 설정으로 초기화한다는의미입니다.

     

    [오류 메세지] 모든 설정을 공장도 초기값으로 초기화 하시겠습니까?
    [ 해결 방법 ] [복사] 메뉴에서 [설정값 초기화]->; [모든 설정 초기화] 선택시 표시되는 메세지 입니다.
    모든 항목을 출하시 설정으로 초기화(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타도 전부 삭제됨)
    1. Yes 로 선택하면 [공장 기본값으로 초기화] 메시지 나오고 바로 전단계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2. No 선택하면 바로 전단계 화면 전단계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오류 메세지] 팩스 데이터 설정을 공장도 초기값으로 초기화 하시겠습니까?
    [ 해결 방법 ] [팩스] 메뉴에서 [설정값 초기화]->; [팩스 데이타 설정 초기화] 선택시 표시되는 메세지입니다.
    Speed dial, Group dial, Header, Fax log 설정을 출하시 설정으로 초기화
    1. Yes 로 선택하면 공장도 초기값 메시지가 표시되고 바로 전단계 화면 이동됩니다.
    2. No 선택하면 바로 전단계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오류 메세지] 팩스 설정을 공장도 초기값으로 초기화 하시겠습니까?
    [ 해결 방법 ] [팩스] 메뉴에서 [설정값 초기화]->; [팩스 송,수신 설정 초기화] 선택시 표시되는 메세지입니다.
    Speed dial, Group dial, Header, Fax log 설정을 출하시 설정으로 초기화
    1. Yes 로 선택하면 공장도 초기값 메시지가 표시되고 바로 전단계 화면 이동됩니다.
    2. No 선택하면 바로 전단계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오류 메세지] 공장도 초기값으로 초기화 됬습니다.
    [ 해결 방법 ] [팩스] 메뉴 에서 [설정값 초기화]에서 초기화 했을 경우 표시되는 메세지입니다.
    OK 누르면 [설정값 초기화] 메뉴로 이동됩니다.


    [오류 메세지] 먼저,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하십시오. 교체: 검정(또는 청록, 진홍, 노랑) 잉크를 교체하기 위해 OK 버튼을 누르십시오.
    [ 해결 방법 ] 잉크가 완전히 소진됬을 경우 표시되는 메세지입니다. OK버튼을 누르면 아래 메세지가 나오게 됩니다.
    잉크를 교체한다면 1번. 잉크를 교체하지 않은 상태에서 팩스 송신등의 다른 기능만 사용하려면 2번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류 메세지] 잉크 카트리지 교체를 실행합니다. 교체 B (검정색, C-청록/M-진홍/Y-노랑)
    스캐너 덮개를 열고, 잉크(들)을 교체합니다. 스캐너 덮개를 닫은 후 , Ok버튼을 누르십시오.
    [ 해결 방법 ] 잉크가 없다는 오류 메세지가 나와 교체 진행할 때 또는 유지보수 메뉴에서 잉크 교체 메뉴 선택시 표시되는 메세지입니다.
    스캐너 덮개를 열고 없는 잉크를 교체한 후 OK 버튼 눌러주십시오.


    [오류 메세지] 프린터 오류 : 용지가 프린터에 걸렸습니다.
    프린터 전원을 끄고, 스캐너 덮개를 열고 용지를 제거하십시오.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 해결 방법 ] 용지걸림 또는 복합기 내 이물질 있을 경우 복합기 스캐너 장치를 연 후 내부에 이물질 또는 걸린 용지를 제거하여 주십시오
    프린터를 켰다 켜도 동일 증상이 나타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중 {온라인 AS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으시거나 가까운 {AS 센터 } 로 방문하시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류 메세지] 자동문서 장치에서 걸린 용지를 제거 하십시오. 1. 예 2. 아니오
    [ 해결 방법 ] 아래 메세지가 표시될 때 OK 버튼 누르면 표시되는 메세지입니다.
    용지가 제거 됬다면 1번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제거가 안됬다면 2번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오류 메세지] 저장된 팩스 데이터/송신 데이타가 삭제될 것입니다. 계속하시겠습니까?
    [ 해결 방법 ] 복합기를 끄게 될 경우 항상 표시되는 메세지입니다.
    1번 Yes 를 선택하면, Turning off 나오면서 복합기 전원이 꺼집니다.
    2번 No 를 선택하면, 바로 이전 작업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오류 메세지] 잉크 패드의 수명이 거의 다 했습니다. 엡손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세요.
    [ 해결 방법 ] 잉크 패드 수명이 다 된 경우 표시되는 메세지 입니다. 서비스를 통해 잉크 패드를 교체하십시오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중 {온라인 AS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으시거나 가까운 {AS 센터 } 로 방문하시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류 메세지] 잉크 패드의 수명이 다 했습니다. 엡손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세요.
    [ 해결 방법 ] 잉크 패드 수명이 다 된 경우 표시되는 메세지 입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십시오.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중 {온라인 AS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으시거나 가까운 {AS 센터 } 로 방문하시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류 메세지] 잉크가 소진되었더라도 인쇄를 제외한 나머지 기능은 계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잉크를 교체하시겠습니까? 1. 예 2. 아니오.
    [ 해결 방법 ] 잉크가 다 소진되어 교체안내가 나왔을 때 OK버튼을 누르게 되면 표시되는 메세지 입니다.
    잉크를 지금 교체할 경우라면, 1번 Yes, 교체하지 않고 인쇄를 제외한 다른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2번 No를 선택해 주십시오.

     

    [오류 메세지] 전원이 꺼집니다.
    [ 해결 방법 ] 전원이 꺼질 때 마지막 단계에서 표시되며, 2-3초내로 전원이 꺼집니다.


    [오류 메세지] 컬러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해결 방법 ] 헤드 크리닝/노즐 검사등의 작업을 실행(시작 버튼의 역할)할 때 나오거나 팩스로그등 팩스 보고서 내용등을 인쇄시 컬러 버튼 누르면 출력이 됩니다.


    [오류 메세지] 잠시 기다리세요
    [ 해결 방법 ] 전원이 켜질 때 표시되는 메세지


    [오류 메세지] 용지가 없습니다. 용지를 넣고, Ok버튼을 누르십시오
    [ 해결 방법 ] 용지가 실제 없거나 급지 문제로 정상적으로 용지가 급지안될 경우 표시되는 메세지입니다.
    용지 급지 후 OK 누르면 정상급지됬다면 급지 진행되며, 만약계속 급지가 안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오류 메세지] 초기화 중...
    [ 해결 방법 ] ADF 용지 제거후 제거했다고 YES 선택시 나오거나 복합기 작업 초기화 중일 때 표시되는 메세지입니다.
    메세지가 금방 사라지고 다시 복사/팩스 등 초기모드로 이동됩니다.


    [오류 메세지] (잉크) 충전중..
    [ 해결 방법 ] 잉크 교체한 후 잉크 충전 중인 상태

     

    [오류 메세지] 확인중..
    [ 해결 방법 ] 잉크 카트리지 확인중
    잉크 카트리지 장착 후 스캐너 덮개를 닫고, 잉크 카트리지가 정품인지 제대로 장착되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오류 메세지] 헤드 크리닝 중…
    [ 해결 방법 ] 헤드 청소 중인 상태입니다.


    [오류 메세지] 작업완료
    [ 해결 방법 ] 잉크교체, 팩스 송/수신, 노즐검사/헤드크리닝 등 복합기에서 어떤 작업의 완료 후 표시되는 메시지 입니다.

게시됨:  2013. 11. 1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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