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960FWD] 잉크 교체 후 잉크가 인식되지 않을 경우

  • 새로 교체한 잉크 카트리지가 인식되지 않는다고 메세지가 나온다면, 먼저 정품 잉크인지 비정품 잉크인지 확인 합니다.

    <;정품잉크 Sample>;

    <;비정품잉크 Sample>;

    - EPSON 로고가 없는 호환 잉크 카트리지

    - 주사기 등으로 주입하는 리필 잉크

    - 임의로 개조된 무한잉크

    1. 비정품 잉크라면 정품잉크로 교환하여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2. 정품잉크인데도 인식이 안된다면 다음 순서대로 잉크를 재장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OK] 버튼을 눌러 인식되지 않는 잉크를 교체 위치로 이동한 후 스캐너 장치를 엽니다.

    4.인식되지 않는 잉크가 교체위치로 오면, 위아래를 눌러 잉크를 빼 주시기 바랍니다.

    5.잉크를 뺀 후 잉크 카트리지 뒷쪽의 칩셋을 마른 면봉 등으로 살짝 닦아 주십시오.

    6.잉크 카트리지를 장착하기 전 위아래로 살짝 3-4회 정도 흔드어 주시기 바랍니다.(*주의 : 잉크가 새거나 손에 묻지 않도록 주의해서 흔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7.잉크 카트리지를 달칵 소리가 나게 장착하신 후 다시 [OK] 버튼을 누른 후 잉크, 문서 덮개를 닫아 주십시오.

    8.지속적으로 잉크 카트리지가 인식되지 않는다면, 자세한 확인을 위해 서비스 점검 받아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