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Stylus 시리즈 Epson Stylus Office TX510FN

[TX510FN] 오류 메세지에 따른 조치 방법

  • [오류 메세지] 교체가 필요한 잉크 카트리지 : XXX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하려면 OK 버튼을 누르십시오.되지 않으면 용지를 직접 제거하십시오.
    [ 해결 방법 ] 아래 그림과 같이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하십시오


    [오류 메세지] 용지 걸림 Ok를 누르십시오.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용지를 직접 제거하십시오.
    [ 해결 방법 ] 아래 그림과 같이 걸린 용지를 제거하십시오

     

     


    [오류 메세지] 프린터 오류 : 용지가 걸렸습니다. 스캐너 장치를 열고 걸린 용지를 제거한 후 전원을 끄십시오.
    [ 해결 방법 ] 제품 전원을 끈 다음 다시 켜십시오. 용지가 제품 내부에 없는지 확인하여 제거 합니다.
    프린터 내부에 용지가 찢겨 남아있다면 조심스럽게 제거하시되 제품을 분해하거나 강한 힘으로 강제 제거 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용지가 제거되었는데도 동일한 메세지가 나타나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중 {온라인 AS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으시거나 가까운 {AS 센터 } 로 방문하시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류 메세지] 통신 오류입니다. 케이블이 연결되었는지 확인한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OK버튼을 누르십시오.
    [ 해결 방법 ] 제품 전원을 끈 다음 다시 켜십시오. 용지가 제품 내부에 없는지 확인하여 제거 합니다.
    프린터 내부에 용지가 찢겨 남아있다면 조심스럽게 제거하시되 제품을 분해하거나 강한 힘으로 강제 제거 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용지가 제거되었는데도 동일한 메세지가 나타나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중 {온라인 AS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으시거나 가까운 {AS 센터 } 로 방문하시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류 메세지] 프린터 오류 자세한 내용은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해결 방법 ] 제품 전원을 끈 다음 다시 켜십시오. 오류 메세지가 계속 나타나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중 {온라인 AS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으시거나 가까운 {AS 센터 } 로 방문하시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류 메세지] 스캐너 오류 자세한 내용은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해결 방법 ] 제품 전원을 끈 다음 다시 켜십시오. 오류 메세지가 계속 나타나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중 {온라인 AS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으시거나 가까운 {AS 센터 } 로 방문하시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류 메세지] 잉크 패드의 수명이 거의 다 했습니다. 엡손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세요.
    [ 해결 방법 ] OK를 눌러 인쇄를 계속하십시오. 잉크 패드를 교체할 때까지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잉크 패드가 가득 차면 제품이 멈추며, 인쇄를 계속 하려면 서비스를 통해 잉크 패드를 교체하십시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중 {온라인 AS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으시거나 가까운 {AS 센터 } 로 방문하시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류 메세지] 잉크 패드의 수명이 다 했습니다. 엡손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세요.
    [ 해결 방법 ] 잉크 패드 수명이 다 된 경우 표시되는 메세지 입니다.
    서비스를 통해 잉크 패드를 교체하십시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중 {온라인 AS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으시거나 가까운 {AS 센터 } 로 방문하시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됨:  2013. 11. 13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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