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잉크 장착 시 카트리지 함이 잉크 교체위치로 이동되지 않아요

  • {증 상}

     1) 전원을 켜면 전체 램프가 깜박이면서 동작을 하지 않는 경우

    2) 잉크가 충분히 있는데도 잉크 인식 안됨으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 특히 프린터 주변에 AP가 많을 경우,(지하철역 근처, 공원근처, 중고차 시장 근처등)

    프린터를 다른 지역으로 이사 후 위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펌웨어를 업데이트하시면 해결됩니다.

     

    {기본 점검}

    1.복합기(프린터) 전원과 USB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2.복합기의 판넬 버튼 중 [전원] 버튼을 눌러 점등되도록 변경해주기 바랍니다.

     

    {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

    1.홈페이지 / 고객지원 / 드라이버에서 제품군은 복합기 선택 >; 제품은 Stylus TX420W를 선택한 후 SEARCH 버튼을 선택합니다.

    2. “펌웨어 Ver. SA11C5”의 FWC246TL.exe 파일을 선택합니다.

    3. 제품이 컴퓨터와 케이블 연결이 되어 있고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다음의 과정을 진행합니다.

    1) 파일 실행 또는 저장 메시지가 나타나면 “실행”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시겠습니까 메시지가 나타나면” 실행” 버튼을 선택합니다.

    3) EPSON Firmware Updater 소개 창이 나타나면 “다음”버튼을 선택합니다.

    4)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창이 나타나면 ”동의함” 을 선택한 후 “다음”버튼을 선택 합니다.

    5) 업데이트 방법 및 주의사항 창이 나타나면 “다음”버튼을 선택합니다.

    6) 모델 이름에서 TX420W를 선택한 후 “시작”버튼을 선택한 후 화면의 지시에 따르시 면 됩니다.

     

    *설치 과정 Sample* 만약 펌웨어 업데이트 중 전원 코드를 제거한 경우에는 프린터의 전원을 연결하고 켜둔 상태에서 다시 펌웨어를 실행하시어 위 설명의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시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