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210, TX213] 복합기 본체에서 “스캔” 버튼을 눌러 PC로 스캔을 선택해도 스캔이 되지 않아요.
-
복합기 본체에서 스캔 버튼을 눌러 “PC로 스캔”을 선택해도 스캔이 안된다면, 먼저 PC상에서
EPSON Scan 아이콘을 클릭했을 때 정상적으로 스캔이 가능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PSON Scan 아이콘을 눌러 정상 스캔이 된다면, 스캔 버튼을 눌렀을 때 PC에 스캔 프로그램이
실행되도록 연동 설정이 되지 않아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1. 스캐너 및 카메라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설정.
아래와 같은 경로로 이동하여 [스캐너 및 카메라] 메뉴를 찾습니다.
XP : 컴퓨터의 시작->설정->제어판->프린터 및 기타 하드웨어->스캐너 및 카메라
Vista : 컴퓨터의 시작->설정->제어판->하드웨어와 소리->스캐너 및 카메라
스캐너 및 카메라에서 복합기 모델명이 확인되면, 복합기 모델명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대고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한 후 “속성”을 클릭합니다.
“이벤트” 메뉴로 이동한 후 [이벤트 선택 – Start Button], [이 프로그램 시작] 선택 후
시작 프로그램을 [EPSON Scan] 으로 설정합니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다시 복합기에서 스캔 버튼을 누르면, PC상에 스캐너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Event Mangager 프로그램을 통해 설정
컴퓨터의 시작 버튼 아이콘을 눌러 시작 -> 프로그램 또는 모든 프로그램 -> Epson Software
-> Event Manager를 클릭합니다.
Epson Event Manager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버튼 설정] 탭에서 <버튼 설정 작업 관리> 버튼을
누릅니다.
각 기능별로 어떤 방법으로 스캔을 할 것인지 문서 종류, 저장한 파일 종류 등을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게시됨: 2012. 9. 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