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110, TX112, TX113] 복합기 본체에서 “스캔” 버튼을 눌러도 스캔이 되지 않아요


  • 복합기 본체에서 스캔 버튼을 눌러도 스캔이 안된다면, 먼저 PC상에서 EPSON Scan
    아이콘을 클릭했을 때 정상적으로 스캔이 가능한지 확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EPSON Scan 아이콘을 눌러 정상 스캔이 된다면, 스캔 버튼을 눌렀을 때 PC에 스캔
    프로그램이 실행되도록 연동 설정이 되지 않아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로로 이동하여 스캐너 및 카메라 메뉴를 찾습니다.

    XP : 컴퓨터의 시작->설정->제어판->프린터 및 기타 하드웨어->스캐너 및 카메라
    Vista : 컴퓨터의 시작->설정->제어판->하드웨어와 소리->스캐너 및 카메라

    스캐너 및 카메라에서 복합기 모델명이 확인되면, 복합기 모델명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대고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한 후 “속성”을 클릭합니다.
    “이벤트” 메뉴로 이동한 후 [이벤트 선택 – Start Button], [이 프로그램 시작] 선택 후
    시작 프로그램을 [EPSON Scan] 으로 설정합니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게시됨:  2012. 9. 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