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 송신 및 수신 모두 안되는 경우
- 팩스 송,수신 모두 안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기본점검 및 팩스설정을 변경 해주시면 됩니다. { 기본 점검 } 1.벽면 잭에서 나온 전화선이 복합기 뒤쪽의 LINE 단자에 정상 연결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2.복합기의 판넬 버튼 중 [자동 응답] 버튼을 눌러 점등되도록 변경해주기 바랍니다. 버튼을 누릅니다. 2.메뉴 중 "팩스 설정" 선택한 후 버튼을 눌러 "통신"을 선택합니다. 3.메뉴 중 응답 벨 패턴을 선택하여 "모두"를 선택합니다. 4.메뉴 중 오류 수정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안함"을 선택합니다. 5.메뉴 중 V.34를 선택하여 "사용안함"을 선택 한 후 OK를 선택합니다. *6.만약 내선 사용하는 환경이라면(외부 전화 이용시 9번 누르는 경우) 위의 5번까지 진행한 후 버튼을 눌러 다이얼 톤 설정 값은 "사용안함"으로 선택한 후 OK 버튼을 선택합니다. **************************************************************************************************************** [만족도 조사 참여 하기] 이용하신 정보에 대한 만족도 조사입니다. 보다 향상된 서비스 품질을 위해 항상 고객님의 말씀에 귀기울이겠습니다. **************************************************************************************************************** [홈페이지 다른 정보 활용 하기]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인쇄 품질, 소모품 교체 방법, 제품 설치 및 사용방법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