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LAN을 사용하여 통신할 수 없는 경우( Stylus Office TX600FW / T40W)
-
1. 프린터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액세스 포인트(or 무선 라우터)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액세스 포인트에 사용된 SSID(네트워크 이름)가 제대로 선택되거나 입력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 WEP 키 또는 WPA 암호문은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WEP 키 또는 WPA 암호문이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합니다.
5. 프린터를 액세스 포인트 가까이로 이동하거나 액세스 포인트의 외부 안테나를 조정합니다.
6. 다른 무선 장치의 무선 전파 간섭이 무선 연결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가까이에 있는 다른
무선 장치가 켜지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예를 들면 전자레인지, 2.4GHz 무선 전화기, 큰 금속 서류 캐비넷 등 피합니다.)
게시됨: 2012. 9. 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