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 송수신이 안될 경우

  • 팩스 송수신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의 원인이 있습니다.

    I. 케이블 연결이 바르지 않는 경우
    II.PBX(발신 시 9번을 누른 후 이용하는 경우)사용 환경일 경우
    I. 케이블 연결이 바르지 않는 경우의 조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팩스 설정 연결선이 바르게 연결 되어야 합니다. - LINE : 벽에서 나오는 전화선을 연결 하세요 - EXT : 사용할 전화기를 연결해 주세요 II.사무실등 PBX(발신 시 9번을 누른 후 이용하는 경우)사용 환경일 경우 조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판넬의 버튼을 선택한 후 "다이얼 톤"의 값을 "사용안함"에서 버튼을 누릅니다.

    <설정 버튼>

    2. 제품 판넬의 액정에서 붉은 BOX의 "통화"를 선택 후 버튼을 눌러 "사용안함"으로 설정 하면 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