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스캐너 Expression 시리즈 EXPRESSION 1640XL(TWAIN)

EPSON Scan에서 평판 스캔은 정상이나 필름 스캔 항목이 비활성화 되는 경우



  • 평판 스캔시에 반사문서를 선택해서 스캔시에는 이상이 없으나, 필름 스캔 항목이 활성화가
    되지 않는다면, 스캐너 본체에서 필름스캔장치가 정상적으로 연결이 이루어지지 않아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스캐너 본체 뒤쪽에 덮개(필름스캔장치)와 스캐너 본체를 연결해 주는 옵션케이블이 빠져
    있거나 헐겁게 연결되어 있다면, 필름 스캔 장치가 인식되지 않아 목록이 활성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참조)


    먼저 스캐너 전원을 끄고 컴퓨터에서 USB 케이블을 뺀 상태에서 옵션 케이블을 핀 위치를
    잘 확인하신 후 스캐너 본체와 다시 연결해 주시길 바랍니다.

    옵션 케이블 연결이 정상적으로 됬다면, 다시 컴퓨터와 스캐너를 USB케이블로 연결해 주시고,
    전원을 켜고 EPSON SCAN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필름 스캔 목록이 활성화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2. 9. 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