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상단의 회색 문양이 간헐적으로 스캔되지 않는 경우 조치 방법
-
<증상>
원본은 B5 또는 A4보다 약간 크거나 작은 사이즈입니다.
원본을 스캔하면 상단에 있는 회색 문양이 간헐적으로 스캔 되지 않습니다.
<조치 방법>1) Windows 시작 > Epson Scan 2 또는 Epson Scan을 실행합니다.
(운영체제에 따라 화면 수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문서 크기에서 “사용자 정의”를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기울기 보정을 “사용 안 함”으로 클릭합니다.
5) 스캐너에 원본을 장착합니다.
6) Epson Scan 2에서 스캔 버튼을 클릭하여 테스트합니다.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