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상단의 회색 문양이 간헐적으로 스캔되지 않는 경우 조치 방법

  •  <증상>

    원본은 B5 또는 A4보다 약간 크거나 작은 사이즈입니다.

    원본을 스캔하면 상단에 있는 회색 문양이 간헐적으로 스캔 되지 않습니다.

       
       


     
    <조치 방법>

    1) Windows 시작 > Epson Scan 2 또는 Epson Scan을 실행합니다. 

       (운영체제에 따라 화면 수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문서 크기에서 사용자 정의를 클릭합니다.

        

      3) + 버튼을 클릭하고, 원본에 맞는 너비와 길이는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기울기 보정을 사용 안 함으로 클릭합니다.

       

      5) 스캐너에 원본을 장착합니다.
     
        

     
      6)
    Epson Scan 2에서 스캔 버튼을 클릭하여 테스트합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