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너 소프트웨어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해결 방법은

  • 다음 해결 방법 중 한 가지 이상을 시도하십시오.


    Windows XP 및 Me 사용자:

    스캐너 아이콘이 두 번 이상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하려면 제어판에서 스캐너 및 카메라 아이콘을 두 번 누르십시오.

    창에서 스캐너 아이콘을 제거한 다음 "설치안내시트"의 지침에 따라 EPSON Scan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참고>; "설치안내시트"를 분실하신 경우 : EPSON 홈페이지 문제해결도우미를 참고하십시오.


    Windows 98 및 2000 사용자:

    스캐너 및 카메라 등록 정보 대화 상자에서 스캐너가 두 번 이상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대화 상자를 표시하려면 제어판에서 스캐너 및 카메라 아이콘을 두 번 누르십시오.

    설치된 장치 목록에서 스캐너를 제거한 다음 "설치안내시트"의 지침에 따라 EPSON Scan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참고>; "설치안내시트"를 분실하신 경우 : EPSON 홈페이지 문제해결도우미를 참고하십시오.

    컴퓨터가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에 대해 지정된 메모리 및 다른 시스템 요구 사항을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컴퓨터 메모리가 소프트웨어 사용을 위해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컴퓨터에 사용 가능한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 및 컴퓨터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감사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