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22H2 인쇄 장애 조치 페이지


한국엡손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indows11 22H2에서 알려진 각 소프트웨어의 오류 사항 및 해결 방법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 해당 OS의 업데이트일 : 2022년 9월 20일 (예정)
대상 제품 보고된 오류 사항 (Windows11 22H2) 해결 방법
모든 엡손 프린터 Windows 11 21H2에서 Windows 11 22H2로 업데이트 시 인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발생률 약 20%) - OS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Microsoft 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임시 조치 방법]
① PC를 재부팅합니다.
② 인쇄 오류가 발생한 인쇄 작업이 다시 인쇄됩니다.
모든 엡손 프린터 프린터 드라이버를 제거한 후에 설정의 프린터 및 스캐너에서 프린터 아이콘이 제거되지 않습니다. - OS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Microsoft 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임시 조치 방법]
① 설정의 프린터 및 스캐너에서 프린터를 제거합니다.
② 프린터 드라이버를 제거합니다.
③ 설정의 프린터 및 스캐너에서 아이콘을 제거합니다.
모든 엡손 프린터 인쇄 중에 USB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면 인쇄가 재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OS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Microsoft 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임시 조치 방법]
① 인쇄하는 동안에는 USB 케이블을 뽑지 마시고, 이 문제가 발생하면 인쇄 작업을 삭제하고 PC를 재부팅하십시오.
모든 엡손 프린터 PC에서 네트워크 경유로 프린터 내부 저장소에 접속하면, 오류 메시지가 발생하며 메모리 카드 및 USB 저장소의 폴더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음. - OS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Windows 수정 버전이 업데이트될 때까지 아래 임시 조치를 진행해 주세요.
[임시 조치 방법]
아래와 같이 폴더명까지 지정하여 접속합니다.
Windows 시작 마우스 우 클릭 → 실행(R) → \\프린터 IP주소\memorycard → 확인
Windows 시작 마우스 우 클릭 → 실행(R) → \\프린터 IP 주소\usbstorage → 확인

본 정보는 수시로 갱신되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 와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의 Microsoft Corporation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OS X, Big Sur, Monterey, Air Print는 Apple Inc.의 미국 및 그 외의 나라에 있어서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입니다.
Adobe 및 Adobe Reader는 Adobe Systems Incorporated의 미국 및 그 외의 나라에 있어서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입니다.
여기에 기재된 다른 제품 이름은 단지 식별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각 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습니다.
Epson은 이들 상표에 대한 어떠한 권리도 없습니다.

고객지원